SHE
닫기

커뮤니티

산업뉴스

제목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, ‘워라밸 패키지’ 선보여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.06.07

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, ‘워라밸 패키지’ 선보여
워라밸(work-life-balance) 세대 겨냥한 객실 패키지

 
 

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'워라밸(일과 삶의 균형)' 세대를 겨냥해 워라밸 입문서 '하우투 워라밸'을 포함한 주중(월요일~목요일) 한정 이색 패키지 '워라밸 (Work and Life Balance) 패키지'를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.

워라밸 패키지는 2가지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. 옵션 1에는 디럭스 룸 1박, '하우투 워라밸-일과 삶의 적정 온도를 찾는 법(출판사 미래의창, 저자 안성민)' 책 1권,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(오후2시까지)이 포함된다. 옵션 2에는 옵션 1 혜택에 추가로 모모카페 조식 뷔페 1인이 제공된다. 또한, 패키지 투숙 기간 중 객실 키를 제시하면 타임스퀘어 몰 내 제휴 레스토랑 및 카페, 미용실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, 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.

'트렌드 코리아 2018(출판사 미래의창)'에 따르면 워라밸 세대는 욜로, 소확행 등 새로운 트렌드를 받아들이는 주역이자 올해 가장 강력한 인플루언서로 자리매김할 이들이다.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의 김차란 주임은 "퇴근 후 저녁이 있는 삶을 원하고, 일이 주는 성취나 스트레스를 스스로 보상하는 데 적극적인 워라밸 세대를 위해 워라밸 패키지를 기획했다"고 밝혔다.

워라밸 패키지는 6월 4일부터 9월 30일까지 주중(월요일~목요일 체크인 가능)에 한해 이용 가능하며, 가격은 166,000원부터(세금 및 봉사료 별도)이다.

한편, 최근 출간된 책 '하우투 워라밸-일과 삶의 적정 온도를 찾는 법'은 워라밸이 서툰 이들을 위한 워라밸 입문서다. 단순히 칼퇴근 비법이 아니라, 나 자신을 살펴보고 어떻게 살고 싶은지를 고찰하는 것, 그것이 책에서 알려주는 최고의 워라밸 실천법이다. 모든 직장인들에게 저자가 보내는 한마디가 있다. "워라밸을 선언할지라도, 당신의 세상은 그리 쉽게 무너지지 않습니다."

호텔아비아 마은주 기자/ 2018-06-04


http://www.hotelavia.net/news/articleView.html?idxno=1539
 

이전글 엄마의 자개장, 할머니의 컵…‘뉴트로’에 열광하는 20대 2018-06-11
다음글 이케아 슈트 입고, 무지 호텔 간다? ‘소확행’에서 취향을 찾은 젊은이들 2018-06-04